Get about2017-10-30
2017년 11월 PC/모바일 월페이퍼 ? 다낭
안녕하세요. 11월의 월페이퍼 도시는 다낭 입니다. '뭉쳐야 뜬다' 트와이스도 반해버린 다낭!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와 다낭의 전경을 살펴 볼수 있는 마블마운틴 등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근..
Get about2017-09-28
2017년 10월 PC/모바일 월페이퍼 ? 푸꾸옥
안녕하세요. 10월의 월페이퍼 주제는 바로 푸꾸옥입니다. 진주를 품은 섬! 푸꾸옥! 들어보셨나요? ㅎㅎ 베트남에서 떠오르는 관광지 중의 하나로청정해역을 자랑하며 현지인들도 선망하는 휴양지랍니다 투명한 사파이어 및 바다와 원시림, 섬마을의 순수..
상상2017-03-23
짱구 나라얀, 짱구 박물관. 당신은 안녕한가요?
짱구 나라얀, 짱구 박물관. 당신은 안녕한가요? 짱구 박물관에 다녀왔다는 이야기를 꺼냈을 때, 열 명 중 아홉 명은 이런 반응을 보였던 기억이 납니다.짱구는 못 말려의 그 짱구? 세상에 그런 박물관이 다 있어?하지만 제가 다녀온 곳은 그 짱구와는 전혀 상관..
LUNA2017-03-21
일출도 일상이 되는 여행, 인도 바라나시
매일 아침을 강가에서 여는 사람들 여행 중엔 이상하게도 눈이 빨리 떠지던 나, 바라나시에서는 더 빨리 눈을 떠야하는 이유가 있었다. 아침마다 갠지스 강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사람들, 풍경, 의식을 놓칠 수 없기 때문이었다.5:00 AM, 연인..
LUNA2017-02-17
태국남부의 숨겨진 보석, 카넘Khanom 리조트스테이
태국 남부의 숨겨진 보석같은 곳,카넘Khanom 우리가 온다는 연락을 받고 어디를 놀러갈까 계획을 해놓은 고마운 태국친구. 도착하기 전, 우리가 놀러갈 곳이라고 사진을 보내주었는데 그 곳은 작년에도 잠깐 들러서 케익만 먹고 왔던Khanom카넘이라는 수랏타니의 동쪽에..
유지2017-01-02
느릿느릿 케옹 색 로드를 만끽하는 시간
'느리게 살자'는 삶을 추구하면서 우리는 좀 더 삶에서 여유를 찾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에서 한 발짝 물러나 여행이라는 이름으로 쉼표를 찍곤 한다. 걸으면 걸을수록 시간여행을 온 것마냥 생생하게 그곳만의 문화를 만끽하게 되는, 일정의 제약..
여행보따리2016-12-26
천천히 타이베이를 알아가다
타이베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 이미지일까? 낯설면서도 친근한 타이베이, 이미 타이베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타이베이는 한국에서 가까우면서도 물가가 저렴해 맛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타이베이 사람들은 순..
여행보따리2016-11-29
싱가포르의 클락키의 다양한 모습들
클락키는 싱가포르에 왔다면 누구나 와봤을 정도로 싱가포르의 클락키는 싱가포르에서 아주 핫한 곳으로 유명하다. 클락키하면 다양한 술집과 클럽들로 인해 화끈한 밤을 생각할 수 있는데 화끈한 클락키보다는 평온한 클락키, 액티비티한 클락키를 소개하고자 한다. 다양..
유지2016-11-24
싱가포르를 달리다, 이스트코스트 파크.
음악은 따분한 일상의 순간까지도 의미를 갖게하는 힘이 있다. 지친 일상에서 힐링이 되어주던 음악리스트를 갖고 여행지에서 재생해보자.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그 동네 전용 자전거도로를 달리면서 오롯이 본인만을 위한 치유의 시간을 갖는 것.그래서 여행 일정에서 한번쯤은..
유지2016-11-02
길과 길이 만나는 곳, 싱가포르 로드.
'나와 낯선 세계가 합해져서 넓어지는 일', 소설가 신경숙이 정의하는 여행이다.걷다 보면 낯선 곳이라 어색하기도 두려워지기도 하지만, 길과 길이 만나는 과정, 그 속에서 생각하고 경험하면서 우리는 깊어지고 넓어진다. 뭔가 새로운 것이 나타나는 길은 아니어도 한 걸음씩..
테라노바2016-10-21
세부 오슬롭에서 고래상어와 유영을!
세상에서 가장 큰 어류로 알려진 고래상어.그런데 범접하기 힘든 그들이 늘 놀러 오는 곳이 있다고 했다. 그들을 만나고 오지 않을 수가 없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고래야, 상어야? 많은 사람들이 고래상어를 보며 혼란스러워 한다. 걱정스러운 눈길로 그 고래, 옆에 ..
한유림2016-10-19
호이안을 바라보는 몇가지 시선-문화예술 희망여행
호이안을 바라보는 몇가지 시선 문화예술 희망여행 -호이안 편 고풍스러운 항구도시, 이번엔 호이안(Hoi an)이다. 치안이 좋아 안심하고 지낼 수 있고, 다낭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았으며, 호이안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예외 없이 옛 시가지의 ..
유지2016-10-12
잘 알려진 vs 비밀스러운, 싱가포르 루프탑 바의 모든 것.
여행지에서 그 곳을 조금 더 사랑하게 해주는 곳. 바로 탁 트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바이다.근사하게 싱가포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대표 루프탑에서부터 그 동네의 진면목을 만날 수 있는 비밀스러운 루프탑까지. 1. Smoke & mirrors /..
LUNA2016-09-08
페낭 조지타운의 아침을 걸어요
6:50am 고요한 아침, 말레이시아 페낭 조지타운 산책 여행 중에는 이상하게도 아침 일찍 눈이 떠져요. 평소에도 이러면 참 좋겠는데 말이에요. 아마 스트레스가 없는 여행일상이라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도 일어나니 6시반이에요. 휴대폰을 만지작거리..
여행보따리2016-08-26
방콕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맛집 BEST 3!
방콕에 간다면 꼭 먹어야할 리스트인 쌀국수, 팟타이, 수박쥬스 들이 있을 것이다. 방콕은 우리나라 입맛과 비슷해 어딜가서 먹든지 음식이 잘 맞는다. 그 중 여행자들이 좋아하는 방콕 음식들도 있지만, 이번엔 현지에서 살고있는 사람에게 직접 들은 방콕 현지인들..
여행보따리2016-08-19
방콕이 좋은 이유, 그리고 다시 가고 싶은 이유
여행을 할 때 휴양지보다는 좀더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를 선택한다. 휴양지는 아직은 아니라고, 아직은 좀더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며 휴양지는 나중에 라고 생각하며 푹 쉬다 올 수 있는 세부와 보라카이는 이번에도 여행지에서 제외되었다. 그럼 이번엔 어디를 가볼까..
초이Choi2016-03-18
구름 사이로 노를 저으며, 미얀마 인레
인레 호수와 인접한 마을의 이름은 냥쉐이다. 인레를 찾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냥쉐에 짐을 풀고 보트투어를 한다. 바간과 인레호수는 미얀마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다른 지역보다 약간 물가가 높다. 1,300미터 이상의 껄로 트래킹을 마치고 곧바로 내려오니 이..
Luna2016-02-26
전쟁의 아픔,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깐차나부리
깐차나부리 하루에 돌아보기 : 전쟁묘지, 철도박물관, 왓반탐 이번 여행에는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았다. 자의가 아니고 타의 100%. 미국에서 떨어져 망가졌던 똑딱이는 살아 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그렇다고 집에 있는 DSLR을 가져가는건 무리무리 절대 ..